자주 묻는 질문 - 예약

1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권장되는 방법은 온라인으로 예약 하고 필요한 모든 정보를 입력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확인 메시지가 즉시 전송됩니다. 예약을 보장하기 위해 선결제하거나 신용 카드 데이터를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더 어려운 경로와 특별 요청의 경우 이메일 을 보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전화로 예약할 수도 있습니다(덜 권장되는 방법이지만). 이 경우 예약 절차를 신속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항공편 번호, 도착 시간 및 주요 승객 이름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2예약을 변경/취소해야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예약을 변경하거나 취소해야 하는 경우 가장 쉬운 방법은 예약 관리에 로그인 하는 것입니다. 로그인 세부 정보를 모르는 경우 잊어버린 비밀번호 링크를 따라가십시오. 이메일을 보내거나 전화를 주실 수도 있습니다.

3확인 이메일을 받지 못했습니다. 왜 이것이 무엇이며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예약이 완료되면 PDF 확인서를 다운로드하거나 예약을 편집/결제할 수 있는 프로필로 리디렉션됩니다. 동시에 확인 이메일이 귀하의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확인을 받지 못한 경우 스팸 폴더를 확인하여 스팸 폴더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도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예약 시 잘못된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거나 예약이 완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저희에게 연락해 주시면 기꺼이 예약을 확인하겠습니다.

4유아도 계산합니까?

네, 유아와 어린이는 파티원으로 간주합니다. 체코 법에 따라 어린이용 좌석을 사용해야 하며 무료로 제공됩니다. 이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예약 양식에 몇 명의 자녀를 낳을 것인지 알려주는 메모를 남겨주세요.

5출국 항공편이 지연되면 어떻게 됩니까?

운전 기사는 항공편의 도착 시간을 계속 확인하고 항공편이 도착할 때마다 추가 비용 없이 여러분을 데리러 올 것입니다.

6아파트에 가기 전에 사무실에서 열쇠를 받아야 하는 경우.

휴가 또는 서비스 아파트에 머물면서 아파트로 이동하기 전에 임대 사무실/예약 대행사에서 열쇠를 수령해야 하는 경우 추가 비용이 없습니다(두 주소가 모두 도심에 있는 경우). 운전기사가 상당히 긴 시간(보통 15분 이상) 동안 대기해야 하는 경우에만 추가 요금을 부과합니다.

7예정된 항공사 도착 시간을 사용하여 픽업 시간을 계산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공항 교통편을 예약할 때 항공편의 예정된 도착 시간을 알려드립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실시간"으로 항공편을 추적하여 비행기가 정시에, 일찍 또는 늦게 도착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귀하의 비행 상태를 인식하고 실제 도착 시간에 따라 귀하를 만날 것입니다. 또한 수하물 찾기 벨트에서 소지품을 찾아야 한다는 점도 고려합니다. 운전 기사는 실제 도착 후 약 5-15분 후에 도착 로비에 있습니다.

8귀하의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지만 연결편을 놓칠까봐 두렵습니다. 추천 메뉴가 무엇인가요?

예를 들어 연결 항공편을 놓치는 경우와 같이 드문 경우에 저희에게 알려주시면 그에 따라 예약을 변경해 드립니다. 수수료는 없습니다. 놓친 항공편에 대해 +420 777 777 237로 이메일을 보내거나 전화를 걸거나 문자를 보낼 수도 있습니다.

9특별한 요청이 있습니다(유아용 의자, 유모차 등). 어떻게 알려드릴까요?

유아용 의자가 있는 차량, 유모차를 위한 추가 공간, 장애인 승객과 함께 여행하는 등 특별한 운송 서비스 가 필요한 경우 예약 시 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0운전기사는 어디서 만나나요? 운전자를 어떻게 인식합니까?

기차역이나 프라하 공항에 도착하면 운전기사가 회사 로고와 동반 승객의 이름이 인쇄된 눈에 띄는 주황색 카드를 들고 있을 것입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사진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11영업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우리는 모든 공휴일을 포함하여 1년 365일, 하루 24시간 프라하 교통 서비스를 운영합니다.

12프라하 공항에서 도심까지 얼마나 걸립니까?

프라하 공항에서 도심까지의 여행은 보통 자동차로 약 25분이 소요되며 교통량이 많을 경우 최대 40분이 소요됩니다.

13출발 당일 몇 시에 데리러 가나요?

일반적으로 프라하 공항 교통편 서비스의 픽업 시간은 EU 외 항공편의 경우 항공편 출발 2시간 30분 전, EU 항공편 출발 2시간 전의 픽업 시간을 권장합니다. 공유 셔틀 또는 셔틀 버스의 경우 항공편 출발 시간 최소 3시간 전에 픽업 시간을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궁극적으로 자신의 출발 시간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14초대형 수하물이 있으면 어떻게 합니까?

우리는 초대형 수하물에 대해 요금을 부과하지 않지만 필요한 경우 더 큰 차를 보낼 수 있도록 미리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15프라하 공항 노선 외에 다른 교통 수단을 제공합니까?

예, 프라하 공항 교통편 외에도 프라하 기차역/버스 정류장을 오가는 교통편과 프라하 내 택시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또한 요청 시 프라하 시 또는 공항에서 가고자 하는 곳으로 이동하는 교통편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16보험이 있습니까?

Prague Airport Transfers sro 및 그 공급업체는 사고 발생 시 전체 공공 책임 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여행 기간 동안 유효한 여행 보험에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17당신의 금연 정책은 무엇입니까?

당사의 모든 차량은 금연입니다.

18여행을 취소하면 어떻게 됩니까?

언제든지 예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자격이 있고 예약이 선불인 경우 환불은 결제에 사용한 카드로 자동으로 지급됩니다. 일반적으로 리무진이 제공하지 않는 프라하 출발 모든 예약의 경우 픽업 최소 2시간 전에 취소하면 항상 환불됩니다. 정확한 내용은 이용약관을 확인하세요.

19공항 픽업/샌딩 서비스는 언제 예약할 수 있나요?

저희 시스템을 통해 여행 날짜 365일 전까지 프라하 교통편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20강아지와 함께 여행.

반려견을 동반하는 경우 반려견은 반려견 전용 상자에 넣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귀하의 운송을 수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운송에 대한 추가 요금은 없지만 반려견의 크기에 따라 대형 차량을 이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21예약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양식을 작성하면 모든 세부 정보(운전기사를 만날 장소, 지불 방법 등)가 포함된 확인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22휠체어 지원을 제공합니까?

휠체어 사용자를 수용하기 위해 특별히 장착된 차량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당사 차량에는 휠체어 경사로 또는 리프트가 장착되어 있지 않습니다. 현지 공항 당국에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 결제

1영수증을 받을 수 있나요?

네, 운전기사에게 직접 지불하든 온라인으로 지불하든 상관없이 지불하면 영수증/인보이스를 이메일로 받게 됩니다. 예약 관리에서 송장을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2언제 지불합니까?

대부분의 예약의 경우 공항 교통편 서비스 요금을 미리 지불하거나 호텔에 하차할 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선불 결제하는 경우 시스템에서 운전자에게 알려드리며 더 이상 귀하가 하실 일은 없습니다. 현금 또는 신용카드로 도착 시 지불하는 경우 목적지에 도착할 때 전액을 지불하게 됩니다.

3현지 체코 코루나 통화(CZK)로만 지불해야 합니까?

당연히 현지 CZK 통화로 결제할 수 있지만 파운드(GBP), 미국 달러, 유로 및 예약 과정에서 선택할 수 있는 기타 통화도 받습니다. 현지 통화(CZK) 이외의 현금으로 결제하는 경우 실제 환율에 따라 가격이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4귀하의 가격은 1인당 또는 차량당입니까?

우리의 모든 서비스에 대한 가격 은 우리가 공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1인이 아닌 차량당 견적됩니다. 셔틀 서비스 . 이것들을 사용하면 가격은 파티에 몇 명이 있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5반품 송금은 언제까지 결제해야 하나요?

기사님께 직접 결제하실 경우 호텔 도착 시 일괄 결제하시거나, 각 여정별로 개별 결제하시면 됩니다. 모든 경우에 운전 기사가 정확한 지불 금액(편도 또는 왕복 여행이 포함되는지 여부를 나타냄)이 명시된 "운송 바우처"를 제공합니다.

6운전자에게 팁을 주어야 하나요?

받은 서비스에 만족하면 총 요금의 5%에서 15% 사이의 팁을 운전기사에게 주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이것은 전적으로 귀하의 재량에 달려 있습니다. 운전 기사는 작은 팁에도 매우 감사할 것입니다.

7우리 그룹은 다른 호텔에 머물고 있습니다. 추가 하차 장소에 대해 추가 요금을 부과합니까?

프라하 공항에서의 환승 요금에는 2개의 하차 호텔이 포함됩니다(도심에 있는 경우). 파티가 2개 이상의 호텔이나 도심 외 추가 주소로 가는 경우 예약당 추가 하차에 대해 200CZK의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프라하 교통 서비스를 예약한 후 확인 이메일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8공항 주차 요금

공항 주차 요금은 가격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음 조건에 유의하십시오. 우리 기사는 항공편 도착 시간 약 20분 후 또는 터미널 2에 도착하는 경우 15분 후에 터미널 1 로비에서 대기할 것입니다. 운전기사는 도착 시간부터 최대 60분까지 대기합니다. 위탁 수하물이 없는 상태에서 메모 또는 체크 옵션 (X) 위탁 수하물 없음 을 입력한 경우, 운전기사는 항공편 도착 10분 후 각 터미널에 대기하고 도착 45분 후에 출발합니다. 운전기사가 공항을 떠나기 전에 제공된 휴대전화로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더 오래 기다리거나 더 오래 기다려야 하는 경우 예약 시 메모해 두십시오.

9도착 시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습니까?

네, 프라하 또는 프라하 공항에서 출발하는 대부분의 노선에서 가능합니다. 신용카드나 직불카드를 사용하여 당사 웹사이트를 통해 미리 결제할 수도 있습니다. 목적지 도착 시 지불하는 경우 Visa, Mastercard 및 AMEX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0전화로 카드결제가 가능한가요?

예, 하지만 보증금이 필요한 예약에만 해당됩니다. 보증금은 일반적으로 프라하 외부에서 출발하는 환승 및 일부 리무진에만 필요합니다. 저희는 VISA 및 Mastercard 카드만 전화로 결제할 수 있으며 총 금액의 30% 또는 50%만 청구하고 나머지는 운전기사에게 직접 지불합니다. 또는 인터넷이나 카드로 운전기사에게 매우 쉽게 지불할 수 있습니다.

11환불, 보상 또는 환불을 보장합니까?

네. 드물게 우리가 약속한 프라하 운송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없는 경우 전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도착 후 공항에 운전기사가 대기하지 않는 경우 가능한 한 빨리 당사에 연락하여 이유를 알아보고 즉시 대체 운전기사를 구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