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1이미 결제한 예약을 취소하고 환불을 받을 수 있나요?

예, 대부분의 경우 2시간의 통지 기간이 있습니다. 따라서 투어 시작 최소 2시간 전에 취소하면 전액 환불을 보장합니다. 그러나 재즈 보트 크루즈 또는 개인 투어와 같이 24시간 통지 기간이 적용되는 몇 가지 예외가 있습니다. 또는 동일한 투어를 다른 시간 또는 다른 날짜에 선택하거나 다른 투어로 교환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교체 투어가 더 비싼 경우 가격 차이를 부담해야 합니다.

2날씨가 좋지 않은 경우(비 등) 예약을 변경할 수 있나요?

네, 하지만 투어 시작 최소 2시간 전에 알려주셔야 합니다. 그러나 Jazz Boat Cruise 또는 Private Tour와 같이 특별한 조건이 적용될 수 있는 몇 가지 예외가 있습니다. 특별한 조건이 합의된 그러한 투어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너무 늦게 통지하면 변경을 무료로 제공하는 것이 항상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3어린이, 학생, 노인 또는 단체에게 할인을 제공합니까?

적절한 여행을 위해 지정된 경우 어린이, 학생(유효한 ISIC 카드 소지), 노인 및 대규모 그룹에게 할인이 제공됩니다. 명시되지 않은 경우에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4산책, 관광, 소풍 가격이 최종 가격입니까?

숨겨진 추가 사항이 없습니다. 추가 서비스 요금, 세금, 예약 수수료 또는 신용 카드 수수료가 없습니다.

5투어 티켓/바우처는 어떻게 받나요?

예약이 접수되면 이메일로 예약 확인서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 확인은 귀하의 티켓입니다. 인쇄하거나 휴대전화/태블릿에 저장하여 여행 또는 크루즈 시작 시 제시하십시오.

6세금이 포함된 가격인가요? 가격 경쟁력이 있습니까?

티켓 가격은 모든 세금을 포함한 1인당 가격입니다. 가격은 프라하에서 지불하는 것과 같거나 낮으며 예약 수수료, 서비스 요금 또는 신용 카드 수수료가 없습니다. 판매 중인 투어 가격( 특별 행사 섹션 참조 )은 다른 곳에서는 찾기 힘든 훌륭한 가치를 나타냅니다. 우리의 관대한 취소 조건을 통해 프라하에서 더 나은 거래를 찾고 선불을 선택했더라도 위약금 없이 예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투어 2시간 전에 알려주는 경우). 대부분의 투어는 선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7모든 여행, 투어 또는 가이드 워크가 휠체어 친화적입니까?

아니요, 휠체어 사용자는 일부 여행/산책/투어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경우에 코치/미니버스를 타고 내리는 데 도움을 줄 동반자가 필요합니다. 관심 있는 특정 투어에 대해 문의해 주시면 휠체어 이용이 가능한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8미리 예약하면 좋은 점이 있나요?

프라하는 인기 있는 도시이므로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선택한 날에 당신이 선택한 여행의 장소를 보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 도보 및 투어

1둘 이상의 투어를 하고 싶습니다. 최고의 조합은 무엇인가요? 나는 같은 것을 다시 보고 싶지 않다.

일부 투어에는 다른 투어의 일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즉, 한 투어에 가면 이미 본 것을 보게 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슈페리어 투어는 무료/무료 투어와 유사합니다. 따라서 슈페리어 투어를 이용한다면 무료 투어를 이용할 이유가 없으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프라하 성 투어 또는 유대인 지구 투어도 부분적으로 무료 투어 또는 슈페리어 투어에 포함되어 있으므로 둘 다 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으므로 어느 쪽을 선호하는지 신중하게 결정하십시오. 대부분 한 번만 시내 관광을 하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다른 투어 조합이나 당일치기 여행도 괜찮습니다.

2미팅 장소에 그냥 오면 투어 장소를 보장해 주나요?

아니요. 장소를 100% 확신하려면 온라인으로 예약해야 합니다. 취소 수수료가 없으므로 투어 시작 1시간 전까지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으므로 위험이 없습니다.

3투어는 영어로만 제공되나요?

개인 여행, 개인 여행 또는 프라하 자동차 여행을 제외하고 당사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투어는 주로 영어로 진행됩니다. 그러나 특정 날짜의 동일한 투어는 독일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또는 러시아어와 같은 다른 주요 언어로도 가능합니다(특정 투어가 귀하의 언어로 제공되는지 확인하려면 웹사이트 예약 양식을 확인하십시오). 그러나 다른 언어로 된 투어는 가격이 다를 수 있습니다.

4여행 가이드는 정확히 어디에서 찾을 수 있나요?

이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모든 산책의 만남의 장소(맥주와 유령 투어 제외)는 파리 거리(Pařížská)와 구시가지 광장 모퉁이에 있으며 체코 관광청 옆에 있는 성 니콜라스 교회 맞은편에 있습니다. 정확한 길은 호텔 리셉션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구시가 광장은 Staroměstská 지하철 또는 트램 정류장에서 가까운 도보 거리에 있으며 프라하에서 가장 유명한 장소 중 하나입니다. 그런 다음 Prague Airport Transfers 로고가 있는 빨간 우산을 찾으세요. 그러면 가까운 곳에서 저희 투어 가이드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또한 우리의 무료 투어의 만남의 장소이기도 합니다. 모든 크루즈에는 서로 다른 만남의 장소가 있습니다. 크루즈에 대한 투어 가이드는 없으며 보트가 출발하는 위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확인 이메일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사진 참조 ).

5투어 그룹의 규모는 얼마나 됩니까? 어떤 종류의 차량을 사용합니까?

투어 그룹의 규모는 계절 등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여름에 그룹이 겨울에 비해 더 큽니다. 그러나 귀하의 편의를 위해 너무 많은 사람을 모으지 않거나 더 많은 여행 가이드를 사용하거나 그룹을 나누는 등의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투어에 차량이 제공되는 경우 주로 4인, 8인 또는 20인승 미니버스를 이용합니다. 개인 여행의 경우 가장 적합한 차량 유형 또는 모델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예: 가능한 경우에 한해 세단 대신 미니버스를 선호할 수 있음).

6우리의 무료 투어는 다른 무료 투어와 비교됩니다.

프라하에는 다른 무료 투어가 있으며, "바우처"가 필요하지 않으며 참여하기 위해 공항 교통편 회사를 이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함정도 있고 차이점도 있습니다. 다른 모든 무료 투어는 팁 기반 시스템으로 작동하므로 선불로 지불하지 않지만 투어가 끝나면 정중하게 팁을 남겨야 합니다. 그것이 우리가 다른 이유입니다. 가이드가 전액 지불되기 때문에 무료 투어 팁은 기대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무료 4시간 투어는 2.5시간 내에 완료되는 대부분의 다른 무료 투어보다 더 길고 훨씬 더 넓은 지역을 다룹니다.

7당신이 걷는 모든 휠체어는 친화적입니까?

모든 산책은 휠체어를 사용하는 사람을 위해 구성될 수 있지만 가장 권장되는 곳은 구 유대인 지구, 구 프라하 및 (고스트 워크), 다른 투어는 보트 또는 트램을 사용하는 중세 프라하입니다.

 

8미니버스는 냉난방 시설이 되어 있습니까?

네, 저희의 모든 미니버스는 겨울에는 난방이 되며 여름에는 에어컨이 가동됩니다. 날씨가 허락하는 한 여름(보통 6월 중순에서 9월 중순)의 일부 투어에는 개방형 파노라마 버스가 사용됩니다. 이 버스는 지붕이 열려 있고 일부는 유리창이 없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 여행/당일 여행

1프라하 외 지역 여행을 예약하면 혼자 여행하거나 쇼핑 등을 할 수 있습니까?

네. 목적지에 도착한 후 공유/조직 여행을 예약하는 경우 가이드가 투어를 제공합니다. 투어가 끝나면 혼자 자유 시간을 갖게 됩니다(여행 유형에 따라 보통 1시간 또는 최대 2시간). 개인 여행을 예약하는 경우 머무는 기간과 보고 싶은 것을 결정합니다.

2프라하 이외의 지역에서는 어떤 점심을 제공합니까?

지정된 레스토랑에서 점심 식사가 제공됩니다(선택된 공유/조직 여행에만 해당). 전통적인 체코 식사와 채식 요리를 포함한 몇 가지 식사 중에서 주로 선택합니다. 음료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점심이 가격에 포함되지 않은 하루 종일 여행의 경우 여전히 점심을 혼자 먹을 시간이 있습니다. 귀하의 가이드는 귀하에게 레스토랑 정보를 기꺼이 제공할 것입니다.

Terezín, Kutná Hora 또는 Konopiště와 같은 반나절 여행 중에는 적절한 점심을 먹을 시간이 충분하지 않지만 간식을 살 기회는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 리버 크루즈

1이 여행을 위해 우리 호텔에서 권장되는 픽업 시간은 무엇입니까?

우리의 조언은 오전 9시에서 10시 사이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우리의 권장 사항일 뿐이며 원하는 시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2배에 화장실이 있습니까?

네, 모든 배에는 화장실이 있습니다.

3배는 어떻게 배치되어 있습니까?

모든 보트에는 폐쇄된 하부 데크(뷔페가 열리는 곳)와 테이블이 있는 개방형 일광욕 데크가 있습니다.

4보트에 2인용 개인 테이블이 있습니까?

대부분의 테이블은 6인용이며 일부는 4인용입니다. 2인용 테이블은 없지만 크루즈가 만석이 아닌 경우 커플이 각자의 테이블을 가질 수 있습니다. 2인용 테이블을 원하신다면 프라이빗 로맨틱 크루즈를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5제공되는 크루즈는 즐거운가요?

유람선은 유쾌하지만 확실히 훨씬 더 비싼 파리의 호화 유람선과 비교되어서는 안됩니다. 디너 및 런치 크루즈의 경우 식사가 뷔페 스타일로 제공되므로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단품 메뉴가 필요하시면 재즈 크루즈를 고려해 보십시오. 그런 기대를 가지고 오시면 좋은 저녁 되세요.

6큰 그룹에 할인을 제공합니까?

20인 이상 단체시 특별할인, 메뉴 등을 제공해드립니다.

7투어 및 크루즈의 복장 규정은 어떻게 됩니까?

청바지부터 정장, 이브닝 드레스까지 스마트 캐주얼도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