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해설과 함께 프라하의 도보 및 관광 투어를 즐기십시오

라이센스 가이드가 진행

도보 및 투어 – 자주 묻는 질문 | 미팅 포인트 | 산책 소개 | 개인 여행

프라하 여행을 즐기고 머무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도시 주변의 도보 여행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도시 전역에서 꼭 가봐야 할 최고의 명소를 만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독수리 눈을 가진 가이드가 혼자서는 알아차릴 수 없는 수많은 숨겨진 명소와 명소를 소개합니다! 프라하의 도보 여행은 도시의 풍부한 역사와 멋진 건축물에 대해 알게 되고 그와 연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환상적인 기회입니다.

모든 관광객이 프라하의 도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제한된 예산으로 실행하는 경우 참여할 수 있는 프라하의 기본 무료 도보 여행이 있습니다. 투어는 매일 진행되며,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모든 투어는 일반적으로 도심의 구시가지 광장에서 출발합니다.

우리는 또한 도보에 관심이 없다면 당신을 위해 완벽한 버스 관광 투어를 제공합니다. 호텔에서 픽업하여 프라하가 제공하는 아름다운 광경을 바라보며 도시를 둘러보실 것입니다.

PAT Guide
3월 21, 2022

프라하 야간 투어

저녁 시간이 여유가 있는 관광객에게 완벽한 이 투어는 블타바 강의 우아한 크루즈를 타고 프라하의 숨막히는 야경을 즐길 수 있게 해줍니다. 보트로 이동하기 위해 버스로 여행하게 되며, 이곳에서 프라하의 유흥의 비할 데 없는 광경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따뜻한 음식과 차가운 음식으로 구성된 뷔페와 보트에서 즐기는 라이브 음악이 당신의 저녁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3월 21, 2022

프라하 슈페리어 투어

관광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이 투어는 프라하의 모든 최고의 장소를 소개합니다. 6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 투어는 도보 여행, 블타바 강 유람선 유람선, 점심 식사 및 트램 탑승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월 21, 2022

프라하 무료 워킹 투어

모든 공항 교통편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이 4시간 가이드 투어에서 바츨라프 광장, 프라하 성 및 카를교를 비롯한 프라하의 가장 주목할만한 명소를 볼 수 있습니다. 투어는 영어로 진행됩니다.
3월 21, 2022

맥주 문화 투어

이 도보 여행은 프라하에서 가장 인기 있는 바와 펍으로 안내합니다. 이곳에서 현지 맥주 샘플을 즐기고 국가의 맥주 양조 역사에 대한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barfly 및 / 또는 맥주 애호가라면 이것은 확실히 당신을위한 여행입니다.
3월 21, 2022

로얄 루트를 통한 프라하 성

카를교를 건너 중부 유럽에서 가장 큰 요새이자 체코 공화국의 정수인 성을 방문하세요. 로열 루트(Royal Route)를 가로질러 걷다 보면 성 비투스 대성당(St Vitus Cathedral), 구 왕궁(Old Royal Palace), 매력적인 왕실 정원(Royal Garden), 성 조지 대성당(Basilica of St George), 골든 레인(Golden Lane)과 같은 명소를 만나게 됩니다.
3월 21, 2022

그랜드 시티 투어

이 세 부분으로 구성된 투어는 프라하를 중부 유럽의 역사적, 건축학적 보석으로 세심하게 강조하기 때문에 환상적입니다. 이 투어는 3시간 30분 동안 진행되며 도보, 버스 및 보트 타기로 구성되어 있으며 구시가지, 신시가지, 소시가지 및 흐라드차니를 포함한 프라하 최고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개인 가이드

또한 전문 가이드 가 진행하는 프라하 시내와 체코 전체를 둘러보는 개인 투어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우리 가이드는 프라하 정보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필요한 교육 및 인증서와 함께 라이센스가 있고 충분한 자격을 갖추고 있습니다. 언어, 역사, 건축 및 예술에 대한 광범위한 지식은 우리에게 자랑스러운 일입니다. 가이드는 가장 일반적인 언어(예: 독일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프랑스어, 네덜란드어, 이탈리아어 및 러시아어)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가이드의 서비스에 대해 시간당 고정 요금이 부과되며 이 요금은 그룹의 인원수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단, 가이드당 최대 20명을 권장합니다). 우리의 표준 요금은 가장 일반적인 언어에 대해 시간당 CZK 500 입니다.

정확한 가격 제안은 여기로 문의하십시오.

할인

우리와 함께 공항 또는 기차역 교통편을 예약하고 온라인으로 선불 결제하는 경우 투어와 환승 모두에 대해 11%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약 시 '교통 및 관광 11% 할인'이라고 기재하시면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예약은 픽업 또는 투어 날짜 최소 24시간 전에 지불해야 합니다.

수페리어 투어 스페셜 오퍼 및 디너 온 더 리버 크루즈 와 같이 이미 할인된 투어에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표준 취소 정책이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