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하 공항 교통편으로 안전 보장

모든 운전자는 매일 테스트를 받거나 COVID-19에 대한 완전한 예방 접종을 받고 안면 마스크(FFP2 또는 N95)를 착용합니다.

모든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우리는 정기적으로 차량을 점검하고 감염 확산을 예방할 수 있는 최선의 가장 효과적인 방법에 대해 운전자와 소통합니다. 운전자는 당사의 안전 기준을 준수해야 하며, 특히 보호 마스크를 착용하고 차량을 탈 때마다 소독해야 합니다. 운전사는 또한 매일 체온을 측정하며 열이나 다른 독감 증상이 없는 경우에만 운전이 허용됩니다.

또한 운송 서비스 이용 시 입과 코를 가리는 마스크를 착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승객은 차량에 탑승하기 전에 손 소독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뒷좌석에 앉고 가능하면 창문을 열어 환기를 더 많이 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침이나 재채기를 할 때는 팔꿈치나 손수건으로 입을 가리십시오.


어린이 안전

우리는 당신만큼 아이들의 안전을 돌봅니다. 함께 여행하는 작은 천사가 있는 경우 예약 시 사전에 알려주시면 해당 좌석 및 기타 안전 조치를 마련하고 도착 시 준비할 수 있습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러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유아용 좌석은 의무 사항은 아니지만 적극 권장합니다. Prague Airport Transfers는 현지 교통부에 따라 어린이 여행에 대한 안전 규정 및 권장 사항을 강력하게 지원하고 준수합니다.


승객 안전

우리는 고객이 가능한 최상의 안전 조치를 취해야 하므로 모든 차량이 헌법상의 약속을 훨씬 능가하는 보험에 가입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행복한 고객이 말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기 때문에 고객의 안전을 보장하고 가능한 한 번거롭지 않은 여행을 만드는 것을 최우선으로 합니다.


아기 카시트

당사가 제공하는 유아용 카시트의 유형:

유아용 카시트 – 최대 9kg(20파운드)의 어린이에게 적합합니다. 연령 기준으로 최대 1세까지로 번역됩니다.

유아용 카시트 – 체중이 9kg~18kg(20~40파운드)인 어린이에게 적합합니다. 나이로 환산하면 1~4세입니다.

부스터 카시트 – 체중이 18kg~36kg(40~80파운드)인 어린이에게 적합합니다. 나이로 환산하면 4~12세입니다.


차량 안전

안전하고 건전한 여행을 위해 저희가 노력하는 또 다른 방법은 GPS를 사용하여 차량을 모니터링하는 것입니다. 당사의 모든 차량에는 GPS가 장착되어 있으며 귀하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항상 모니터링 및 추적되고 있습니다. 공항을 오가는 교통편 또는 도시로의 교통편이 필요한 경우 일반적으로 15분 이내에 차량을 준비해 드릴 수 있습니다.

우리의 경험 많고 전문적인 운전기사는 10년 간의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영어를 구사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정중하고 당신의 수하물을 도와줄 것입니다. 또한 전화와 이메일을 통해 연중무휴 고객 관리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고의 가격 보장

고객이 확신할 수 있는 한 가지는 제공되는 차량 범위에 대해 우리가 제공하는 가격과 서비스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환불 보장을 제공합니다. 질문이 없습니다. 또한 고객은 보증금 없이 언제든지 무료로 예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우리와 고객 사이의 유대와 신뢰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처음부터 완전히 투명하며 고객이 동의하는 가격은 고정 가격입니다. 주차 요금, 대기 요금, 택시 미터기 등과 같은 숨겨진 청구서나 추가 청구서가 고객에게 요구되지 않습니다.


최고의 서비스 약속

프라하에서는 택시 기사가 실제 요금보다 훨씬 많은 요금을 부과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운전자는 귀하의 언어를 모를 수 있으며 차량은 귀하가 원하는 것보다 훨씬 편안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프라하 공항 서비스를 통해 환승 서비스를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단 5분이면 위에서 언급한 모든 위험을 피할 수 있습니다. 일부 고객은 공정한 이용 약관 이상의 온라인 택시 렌탈 서비스를 신뢰하지 않을 수 있지만, 우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단순히 엘리트임을 보장합니다(선불 필요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