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관점에서 프라하의 아름다움을 발견하십시오

FAQ - 리버 크루즈 | 보트 출발 지점

프라하 강 유람선을 이용하면 매우 다른 각도에서 프라하가 제공하는 모든 것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붐비는 도보 여행 이나 교통 체증이 가득한 버스 여행 거리와 달리 리버 크루즈를 이용하면 도시 중심부를 흐르는 고요한 블타바 강을 따라 모든 명소를 즐길 수 있습니다.

Prague Airport Transfers는 모든 취향과 관심을 충족시키기 위해 프라하에서 다양한 리버 크루즈를 제공합니다. 낮에는 프라하의 아름다운 건축물을 보고 싶거나 밤에는 재즈 음악, 저녁 식사 및 춤을 배경으로 도시의 불빛을 감상하고 싶든 간에 완벽한 투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투어를 선택하려면 아래에서 프라하 강 관광 투어 목록을 검색한 다음 해당 투어 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예약하세요. 강 투어에 대해 질문이 있는 경우 자세한 내용을 문의하세요. 기꺼이 도와드리겠습니다.

3월 21, 2022

재즈 보트 크루즈

재즈 보트 크루즈는 저녁 시간을 보내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멋진 라이브 재즈 음악과 일품 요리 저녁 메뉴를 배경으로 블타바 강에서 카를교와 프라하 성 같은 그림 같은 프라하 명소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
3월 21, 2022

리버 크루즈에서의 저녁 식사

이 프라하 강 유람선은 밤에 진행됩니다. 선상에서 뷔페 저녁 식사와 라이브 음악을 즐기는 동안 블타바를 따라 모든 주요 명소를 볼 수 있습니다. 카를교와 함께 성 니콜라스 교회와 프라하 성은 반짝이는 밤하늘을 배경으로 조명을 받았습니다. 이 투어는 도시에서 낭만적인 주말을 보내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선택입니다.
3월 21, 2022

리버 크루즈에서 점심 식사

선상에서 뷔페 점심을 즐기면서 도시의 역사적인 건물을 감상할 수 있는 최고의 프라하 강 관광입니다. 카를교(Charles Bridge), 프라하 성(Prague Castle), 성 니콜라스 교회(St Nicholas Church) 및 국립 극장(National Theatre)과 같은 멋진 광경을 볼 수 있는 프라하의 역사적 중심지를 지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