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골 고객 및 여행사를 위한 제휴 서비스 및 혜택

우리 함대 | 우리의 드라이버 | PDF 프레젠테이션 | CZK 가격표 | EUR 가격표

협력 관계

정기적으로 환승이 필요한 여행사 및 회사와 함께 호텔 및 기타 거주 제공 기관은 프라하 공항 환승의 협력 및 특별 가격을 누릴 수 있습니다. 가격은 개별적으로 협의 가능합니다. 여기를 클릭하면 파트너십 일반 가격표를 다운로드 하십시오.

또한 프라하 여행과 관련된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경우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고 추천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 고객

일반 고객은 개인 고객이든 기업 그룹이든 경쟁력 있는 파트너십 가격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는 동일한 최고 품질과 비할 데 없는 서비스에 대해 상당한 금액을 절약할 수 있음을 보장합니다! 따라서 정기적으로 프라하 공항을 여행하신다면 지금 바로 연락주세요!

기업 그룹을 위한 운송

기업 그룹을 소유하거나 관리하고 직원이 정기적으로 프라하 공항으로 이동해야 하는 경우 당사의 완벽한 운송 서비스에 대해 생각할 수 있습니다. 고도로 전문적인 운전기사, 편안하고 인상적인 최신 차량, 경쟁력 있는 가격, 송장으로 결제, 100% 환불 보장(질문 없음) 등 많은 혜택이 제공됩니다. 우리는 제공해야합니다. 추가 혜택으로 영어를 구사하는 정중한 운전 기사가 프라하를 방문했을 수도 있는 모든 외국 고객 또는 비즈니스 파트너가 정직하지 못한 노란색 택시에 의해 갈가리 찢길 기회 없이 적절하게 환영받고 멋지고 편안한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드라이버.

호텔 교통

이것은 우리 회사의 가장 훌륭하고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프라하에 있는 많은 중요한 호텔과 휴가용 아파트에서는 정기적으로 고객을 위해 당사의 운송 서비스를 이용합니다. 호텔이나 휴가용 아파트를 소유하거나 관리하는 경우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우리는 가장 확실하게 귀하의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할 것입니다.

운영 절차

개인 전송

공항에 도착하면 정중하고 영어를 구사하는 운전 기사가 공항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당신의 이름(또는 당신의 회사 이름, 당신이 선호하는 이름)이 적힌 카드를 들고 있을 것입니다. 오래 기다려야 하는 경우 가까운 안전한 주차장에 차량을 주차합니다. 곧 공항에서 나올 가능성이 높으면 터미널 건물 바로 바깥에 있는 '단기 주차 차선'에 차량을 주차하게 됩니다.

운전자가 들고 있는 카드를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쉽게 식별할 수 있도록 카드에 회사 로고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일부 일반 기업 고객은 이 방법을 사용합니다.

공유 도어 투 도어 셔틀

우리 기사들에게 '환승 작업'이 배정되면 한 비행편에서 모든 셔틀 승객을 모시라는 말을 듣습니다. 같은 항공편의 모든 셔틀 승객은 같은 차량으로 여행합니다(때때로 같은 시간에 도착하는 다른 항공편의 승객도 같은 차량으로 운송됩니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8명의 승객을 위한 미니버스를 배정하지만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때로는 표준 세단이나 대형 미니 버스를 보냅니다. 고객의 소중한 시간을 소중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같은 비행기의 셔틀 승객만 같은 공유 차량으로 이동하여 대기 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대기 시간은 일반적으로 최대 5분에서 15분으로 비교적 짧습니다. 일반적으로 최대 3개의 개별 그룹의 여행자가 공항에서 동일한 경로에 함께 배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