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버스 서비스는 최대 8인승 Mercedes Vito와 VW Transporter 차량으로 운영됩니다. 저희 코치 서비스는 최대 20인승 Mercedes Sprinter 미니 버스, 최대 30인승 ISUZU 버스 및 최대 54인승 Mercedes Turismo 버스로 제공됩니다.
저희의 이코노미 교통 서비스는 트렁크 용량이 제한적인 소형 차량으로 제공되며, 대게 Skoda Octavia 또는 그와 비슷한 수준의 차량이 사용됩니다.
프라이빗 교통 서비스에는 주로 최대 4인승 Škoda Superb 또는 VW Passat 차량이 사용됩니다. 짐이 중간 크기 가방 4개보다 더 많다면, 같은 가격에 미니밴 무료 업그레이드를 예약하시길 권장합니다.
공유형 교통 서비스에는 주로 Mercedes Vito 미니밴이 사용됩니다. 수하물이 많은 승객이나 어린이와 함께 여행하는 승객께서는 이 서비스 대신 프라이빗 세단 또는 미니밴을 예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Lincoln, Hummer 및 Cadillac 차량으로 제공되는 리무진 교통 서비스는 트렁크 용량에 제한이 있습니다. 수하물이 많거나 5명 이상의 그룹인 경우, 수하물을 실을 추가 차량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사전 예약해야 하는 이유

길고 피곤한 비행 후 또는 공항으로 가기 전 공공 교통수단이 도착하기를 기다리는 것은 언제나 스트레스입니다. 거기에 단지 관광객이라는 이유로 일반 택시에 바가지를 쓸 가능성도 있습니다. 가장 대중적인 속임수 중 하나는 택시 요금을 부풀리기 위해 도시를 우회하는 보다 긴 경로를 취하는 것입니다. 프라하 공항 로비에 있는 다른 택시와 달리, 저희는 예약하는 데 10유로의 서비스 요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누리셔야 할 최고의 공항 교통 서비스를 누리시려면, 미리 저희 교통편을 예약해주세요. 항공편이 지연되거나 일찍 도착하더라도 저희 운전 기사가 고객님을 기다리고 있으니 마음 놓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짐을 나르는 것도 도와드립니다. 저희 요금은 고정 요금임에도 불구하고, 일반 택시와 비교할 때 최대 50% 저렴합니다.

가이드북에 권장된 서비스

저희 서비스는 Rick Steve의 프라하 & 체코, Lonely Planet 등의 가이드북에서도 언급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