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을 오가는 여행

프라하 공항 교통편 서비스로 간편하게

공항 도착 | 기차역에 도착 | 버스 정류장에 도착 | 동영상 재생

작동 원리
1

온라인 예약

공항이나 역을 오가는 교통편을 미리 예약하십시오.
작동 원리
2

당신의 차를 선택하십시오

차량 유형 및 기타 추가 사항을 선택하십시오. 현금 또는 카드로 지불하십시오.
작동 원리
3

운전기사 만나기

우리 운전 기사가 공항에서 당신을 환영합니다.
작동 원리
4

안전한 환승을 즐기세요

O 호텔까지 가는 길에 운전 기사가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것입니다.
작동 원리

예약

양식 을 작성하거나 공항 교통편을 고용하는 데 관심이 있는 경우 직접 전화 를 걸 수 있습니다. 또한 도착 시 현금으로 운전기사에게 지불하거나, 신용 카드 로, 또는 온라인으로 미리 지불하는 등 가장 편리한 지불 방법을 선택할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대중 교통과 차별화되는 한 가지 요소는 24x7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가장 적합한 시간에 공항을 오가는 여행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1시간 이내에 프라하에 도착할 예정이시거나 저희 에이전트와 직접 통화를 원하시면 저희에게 전화를 주시기 를 강력히 권장합니다. 그러나 미리 공항 교통편을 예약하고 싶지 않으시면 프라하 공항에 착륙하신 후 저희에게 전화하셔서 환승을 주선해 주시면 됩니다. 또 다른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전화는 무료입니다.


관광객이든 거주자이든, 특히 러시아워에 프라하를 여행하는 것은 상당히 번거로운 일입니다. 시차로 고통받고 있다면 더욱 곤란해진다. 그러나 프라하에서 가장 큰 공항 교통편 회사인 Prague Airport Transfers의 도움으로 목적지까지 매우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사용후기 보기

공항에 도착

세관, 수하물 찾는 곳 및 기타 모든 절차를 거친 후 택시 기사가 귀하를 맞이할 것입니다. 택시 기사 는 귀하의 이름이 인쇄된 카드를 들고 있을 것 입니다.

도움이 되고 헌신적인 운전 기사가 어떤 일이 있어도 기다릴 것입니다. 항공편이 지연되더라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작동 원리

공항과 호텔 사이의 이동 시간 및 거리

공항에서 목적지까지의 이동 시간은 대부분 호텔의 위치와 직면해야 하는 교통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프라하 공항과 프라하 호텔에서 5km에서 35km 사이의 거리에 있으며 공항에서 목적지까지 15분에서 40분이 소요됩니다.

구시가지라고도 알려진 시내 중심가는 공항에서 20km 떨어져 있으며 차로 25분이면 닿으실 수 있습니다.

기차역에 도착

기차역에 도착하면 버거킹 레스토랑 바로 옆 에 있는 기차역 홀에서 우리 기사가 우리 회사 로고와 이름이 인쇄된 카드를 들고 기다리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버거킹은 플랫폼에서 도착 홀까지 가는 길에 있기 때문에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어느 기차역에 도착하든(예: 홀레쇼비체 기차역) – 우리 운전기사가 정확한 플랫폼과 정확한 시간에 우리 회사 로고와 이름이 인쇄된 카드를 들고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가장 좋은 부분도 아닙니다. 우리 기사가 어떤 이유로 당신을 기다려야하더라도 추가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버스정류장 도착

메인 버스 정류장 Florenc 에 도착하면 버스 정류장 홀에서 운전 기사가 다시 Burger King 레스토랑 옆에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역에 도착하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운전 기사가 회사 로고와 이름이 인쇄된 카드를 들고 정확한 시간에 정확한 레스토랑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버스가 지연되더라도 추가 요금은 부과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