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율적이고 신뢰할 수 있으며 우수한 서비스

우리가 보유하고 있는 차량은 편안하고 저렴하며 프라하 공항과 다른 지역 간의 안정적인 이동 수단입니다.

우리 자동차는 깨끗하고 고급스럽고 편안하며 금연입니다. 우리는 모든 고객에게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현재 우리는 약 150대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4인승이 편안하게 앉을 수 있는 세단형 차량이 대부분이다. Skoda Superb, VW Passat 및 Mercedes E는 세단 차량 선택에 포함됩니다.

VW Transporter, Mercedes Viano, VW Caravelle 및 Mercedes Vito와 같은 당사의 미니버스는 한 번에 최대 8명의 승객을 태울 수 있습니다.

Mercedes Sprinter와 같은 대형 미니버스는 최대 20명의 승객을 태울 수 있습니다. 우리는 최대 49명의 승객이 함께 여행할 수 있는 버스 환승 을 위해 종종 Mercedes-Turismo를 사용합니다.

다양한 승객을 위한 VIP 차량도 있습니다. 3~4명의 승객이 호화롭게 앉을 수 있는 Mercedes E 및 Mercedes S-class와 같은 비즈니스 및 중역 리무진이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 당사의 리무진 차량에는 Lincoln TC120(최대 8인), Lancia Thema(최대 8인), Cadillac(최대 17인) 및 Hummer 200(최대 17인)이 포함됩니다.

그리고 자동차의 안전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아시다시피 당사의 모든 차량은 공공 책임 제도에 따라 완전히 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우리 함대 갤러리

Our fleet

Mercedes E

Our fleet

Our fleet

Our fleet

일부 차량에는 Wi-Fi 핫스팟과 같은 최신 기술 도구가 있어 승차감을 더 부드럽고 즐겁게 만듭니다. 물론 그들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량은 차량 내 카드 결제 단말기가 있는 주요 직불 카드 및 신용 카드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