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도시 프라하의 투어

프라하는 역사적으로 중요하고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길을 따라 간단한 산책을 하면 다양한 명소를 보고 도시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누가 알겠습니까, 당신은 도시의 숨겨진 장소 중 일부를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프라하의 도보 여행은 특히 도시를 처음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도시와 역사 및 건축물에 익숙해지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우리의 무료 프라하 도보 여행 은 도시의 주요 관광 명소를 보여주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특히 빠듯한 예산으로 여행하는 경우 프라하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우리의 도보 여행은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도시 중심부의 구시가지 광장에서 매일 시작됩니다. 걷기가 어려우시다면 호텔에서 픽업하여 도시 곳곳을 안내해 드리는 프라하 관광 서비스 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프라하의 리버 크루즈

프라하는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프라하 강 유람선을 이용하면 모든 것을 즐길 수 있지만 다른 각도에서 흥미롭게 볼 수 있습니다.

도보 여행 이나 교통 체증에서 버스를 타는 데 문제가 없습니다. 강 유람선 을 타고 도시 중심부를 흐르는 블타바 강을 따라 아름다운 명소를 볼 수 있습니다.


당일 여행 및 여행 – 프라하 외곽!

프라하도 아름답지만 체코의 다른 지역도 아름답습니다. 며칠 동안 프라하에 머무르는 경우 대도시 외부의 마법 같은 장소를 확인하십시오.

성 및 귀족 기념물이 있는 역사적, 문화적으로 풍부한 보헤미아는 방문할 장소 중 하나입니다. 서부 보헤미아의 힐링 스파는 세계적으로 유명하며 Terezin의 비극적인 2차 세계 대전 이야기는 배울 점이 많습니다. 체스키 크룸로프(Cesky Krumlov)와 쿠트나 호라(Kutna Hora)는 확실히 방문할 수 있는 남부 보헤미아의 중세 도시 중 일부입니다. 여행 및 당일 여행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계속 읽으십시오.

  • Nigel Uzzell

    귀하의 서비스가 얼마나 환상적인지 알려드리기 위해 메모를 남기고 싶었습니다. 우리는 승무원 문제와 기술적 문제로 인해 2월 22일 일요일에 너무 지연되어 프라하에 도착하는 것을 절망했습니다. 나는 이메일의 헬프 라인 번호를 사용했고 내가 이야기 한 여성은 명확하고 유익했으며 새로운 시간이 생기면 늦음에도 불구하고 Hummer가있을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이것은 내가 처음으로 프라하를 방문하고 공항에 도착하는 내 손님을 위해 준비한 내 생일을 위한 특별한 대접이었습니다. 지연에 대한 실망이 그들을 위해 Hummer를 찾기 위해 공항에 도착하여 휴가를 멋지게 시작했습니다. . 운전 기사는 또한 훌륭했으며 도시의 마법 같은 전망을 제공하기 위해 정확한 시간에 창문을 떨어 뜨 렸습니다. 도착하는 방법입니다. 더 나아가 출발 당일 다른 사람의 혼동으로 인해 출발 번호를 변경해야 하는 경우 헬프 데스크에서 추가 차량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분류해 주었습니다. 나는 당신의 서비스가 훌륭했으며 누구에게나 분명히 당신을 추천하고 의심 할 여지없이 다시 당신을 사용할 것이라고 말해야합니다. 많은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Nigel Uzzell
  • Jackie O'Dowd

    안녕,

    매우 전문적이며 신뢰할 수 있는 훌륭한 서비스에 감사드리고 싶었습니다. 이는 우리가 긴 주말을 긴장을 풀고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2015년 2월 27일부터 2015년 3월 2일까지 프라하를 방문했습니다.

    Jackie O'Dowd
  • vicki webster

    안녕

    나는 단지 내가 받은 서비스에 매우 만족한다는 이메일을 보내고 싶었습니다.

    일요일부터 무료 투어를 제공한 투어 리더 Ross에게 특별한 감사를 전합니다. 그의 지식, 전문 지식 및 열정은 단순히 놀랍고 나는 그 때문에 기꺼이 투어 비용을 지불하고 그만두었을 것입니다. 날씨는 그에게 약간 불리했지만 여행을 방해하지는 않았으며 그는 우리가 이상한 비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도록 잠복 중지했는지 확인하기 위해 길을 떠났습니다 (그는 심지어 손님 중 한 명에게 우산을주었습니다. 그룹에서!) 나는 그와 그의 상사가 그가 자신의 일을 얼마나 잘하는지 깨닫기를 바랍니다.

    무료 투어에 대해 나는 놀랐습니다. 나는 많이 여행하며 이것은 지금까지 내가 가본 것 중 가장 포괄적이고 고객 주도적인 여행이었습니다. Ross에게 감사를 전하고 그가 하고 있는 훌륭한 일에 대해 그가 어떤 식으로든 축하해주기를 바랍니다!!

    고마워, 비키

    vicki webster
  • Elizabeth Madsen

    일주일 전에 프라하를 방문했을 때 얻은 놀라운 서비스에 대해 대단히 감사합니다 :-)) 모든 운전 기사는 매너가 좋고 전문적이며 매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귀하의 회사를 친구에게 절대 추천할 것입니다. family:-))) 우리의 프라하 방문을 놀랍고 기억에 남을 만한 것으로 만들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 모두는 당신의 운전기사에게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말해야 합니다 :-))))))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확실히 프라하로 돌아와 서비스를 다시 사용할 것입니다 :-)))))

    Elizabeth Madsen
  • Ian McLaren, Edinburgh

    친애하는 Steven, 귀하의 이적 서비스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탁월한 편안함, 신속하고 효율적인 운전자 그러나 ... 당신의 작은 가이드 북은 칵테일과 저녁 식사를 둘러보기에 매우 훌륭했습니다.

    Ian McLaren, Edinburgh
  • Kim Teague

    귀하의 서비스를 칭찬하는 간단한 이메일입니다. 정시에 친절하고 효율적인 직원이 훌륭한 가치를 제공합니다. 나는 도시를 방문하는 누구에게나 쉽게 당신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Kim Teague
  • Kevin Fletcher-Biles

    출발 이틀 전에 영국에서 온라인으로 예약했습니다. 간편한 예약 시스템, 빠른 승인 및 사전 지불이 필요하지 않으며 호텔에 도착할 때 기사에게 지불하기만 하면 됩니다. 4명의 승객과 수하물을 기꺼이 수용할 수 있는 거대한 Skoda Superb 부동산이었던 명확한 정확한 가격(차당 약 £16), 영어를 구사하는 운전 기사가 도착 시 만나 수하물을 도와드립니다. 현지 대중 교통이나 비싼 대중 택시를 이용하지 않고 호텔까지 바로 효율적으로 이동합니다. 가장 좋은 점은 올드 타운 광장에서 도시의 무료 도보 여행에 참여할 수있는 바우처를 건네받는 것입니다. 이것은 영어를 구사하는 학생과 함께 성까지의 하이킹을 포함하여 도시의 대부분의 눈에 띄는 명소를 5시간 동안 걷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택시 요금만으로도 가치가 있습니다. 너무 감동받아서 전혀 망설임 없이 이 회사와 함께 공항으로 돌아오는 여행을 예약했습니다.

    Kevin Fletcher-Biles
  • O'Sullivan

    방금 우리 호텔에서 공항으로 여행을했습니다. 2개의 매우 쉬운 여정에 감사드립니다. 유쾌한 운전자, 이메일 쿼리에 대한 빠른 응답. 귀하의 서비스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많은 감사

    O'Sullivan
  • Emma Luing and family

    최근 카를로비 바리로의 휴가에 우리가 받은 뛰어난 서비스에 감사하기 위해 편지를 쓰고 싶었습니다. 운전 기사는 모두 영어에 매우 유창하며 고객이 편안하고 편안하며 즐겁게 이야기하지만 결코 대화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나는 우리가받은 서비스, 특히 우리를 공항에서 Grand hotel Pupp까지 데려다주고 데려다 준 사랑스러운 운전사에 더 행복 할 수 없었습니다. 잠시였다. 날씨가 꽤 차가웠기 때문에 그가 매우 조심스러운 운전자라는 사실과 그가 우리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했다는 사실에 감사했습니다. 어떤 식으로든 저를 인용하게 되어 기쁩니다. 여행 고문과 프라하를 여행하는 우리가 아는 누구에게나 강력히 추천할 것입니다. 2015년 12월에 다시 예약하기를 기대합니다.

    Emma Luing and family
  • Catherine Hancock-Peat

    좋은 저녁이에요,

    우리가 프라하를 방문했을 때 귀사로부터 받은 훌륭한 서비스에 대해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었습니다. 두 운전자 모두 잘 제시되었고 매우 정중하고 도움이되고 시간을 엄수했으며 차는 깨끗하고 편안했습니다.

    우리는 전문적인 서비스에 깊은 인상을 받았고 다시 당신과 함께 예약할 것입니다. 프라하를 방문하는 친구 및 가족에게 귀사를 추천하겠습니다.

    매우 감사합니다.

    Catherine Hancock-Peat
  • Karen Copley

    안녕하세요, 2014년 12월 14일에 귀하의 서비스를 사용했습니다. 나는 귀하의 서비스를 우수한 여행 고문으로 강력히 추천했습니다. 귀하의 수준이 떨어지지 않도록 계속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면 귀하의 미래가 안전할 것입니다.

    Karen Copley
  • C. J. Andrews

    프라하에서 막 돌아와서 공항과 강 저녁 여행을 오가는 서비스를 사용했습니다.

    모든 준비는 일등석이었습니다. ... 타이밍, 유쾌한 운전자 및 사무실에서의 연락 .... 문자 및 이메일 등.

    잘 하고 감사합니다.

    내 참조를 찾을 수 없지만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좋은 서비스

    C. J. Andrews
  • Tom Scott

    안녕하세요, 저는 그저 효율적이고 매우 정중하고 지식이 풍부하고 친절하고 완벽한 영어를 구사하는 제 운전기사를 칭찬하고 싶었습니다! 그는 힘든 하루를 보낸 후 프라하 도심으로의 여행을 매우 즐겁게 만들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이름이 기억나지 않아 죄송합니다.

    Tom Scott
  • 안녕하세요, Grand Walk가 아주 좋았다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그녀는 매우 훌륭하고 매우 재미있었습니다. 마르타에게 감사를 전할 수 있겠습니까? 메릴린 R.

  • 좋은 저녁이에요. 우리는 방금 프라하에서 집에 도착했고 우리가 Petra와 함께하는 슈페리어 투어를 얼마나 즐겼는지 표현할 기회를 갖고 싶습니다. 리즈 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