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 첨탑 도시 경계 너머의 땅 탐험

자주 묻는 질문 – 당일치기 여행 및 여행 | 작동 원리

프라하가 '100개의 첨탑이 있는 도시'라는 별명을 가진 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수많은 관광 명소와 역사적 기념물은 프라하를 멋진 도시로 만들고 대부분의 관광객의 버킷 리스트에 이름을 올립니다. 그러나 프라하의 아름다움에만 집착하고 프라하의 경계 너머에 있는 다른 경이로움에 눈을 떼지 않는 것은 현명하지 못합니다.

그러한 경이로움 중 하나는 역사와 수많은 성이 풍부한 중부 보헤미아입니다. 왕과 귀족의 이전 시골 자리. 서부 보헤미아의 힐링 스파가 유명하며, 인근 테레진은 제2차 세계 대전의 슬픈 역사를 노래합니다. Český Krumlov와 같은 매력적이고 고대 도시는 남부 보헤미아에서 방문할 가치가 있으며, 프라하에 더 가까운 Kutná Hora는 또 다른 추천 관광지입니다.

3가지 종류의 당일치기 여행을 제공합니다.

정기 여행 개인/유연한 여행 결합된 개인 여행

정기적인 여행

정기적으로 조직된 여행은 특정 시간과 날짜에만 진행됩니다.

이 여행은 전문 가이드가 안내하며 모든 비용이 포함된 다른 관광객과 공유됩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3월 21, 2022

쿠트나 호라 투어

이 고대 도시는 중세 시대에 은광의 중심지였으며 보헤미안 왕국에서 두 번째로 부유한 도시였습니다. Kutná Hora의 수많은 건축 기념물과 매우 잘 보존된 시내 중심가는 이 역사적인 도시의 명성과 부, 오늘날에도 여전히 강세를 보이고 있는 명성과 부를 말해줍니다.
3월 21, 2022

칼슈테인 성 투어

1348년과 1355년 사이에 황제 카를 4세가 지은 카를슈테인은 체코에서 가장 많이 방문한 성 중 하나입니다. Karlštejn은 왕실, 제국 및 대관식 보석 보관소이자 국가 문서 보관소로 사용되었습니다.
3월 21, 2022

카를로비바리 투어

이 마을은 체코 공화국에서 가장 유명한 온천 마을로, 역사는 카를 4세가 통치했던 14세기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러시아의 표트르 대제와 세계적으로 유명한 시인 요한 볼프강 폰 괴테와 같은 저명한 인물들은 마을의 지역 광천수의 치유 효과에 대해 찬사를 보냈습니다.
3월 21, 2022

드레스덴 투어

유명한 '츠빙거' 아트 갤러리가 있는 곳으로 라파엘로의 찬사를 받은 유명한 시스티나 마돈나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루벤스, 렘브란트, 푸생 등 14세기부터 17세기까지의 옛 거장들의 다른 많은 주목할만한 작품들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프라하와 비엔나, 잘츠부르크, 린츠, 뉘른베르크, 파사우, 뮌헨, 크라쿠프 또는 바르샤바 와 같은 다른 도시를 여행하는 경우 몇 시간의 여행에 걸쳐 많은 관광 명소와 중지 지점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프라하에서 파사우로, 프라하에서 비엔나로 가는 여행을 추천하고 체스키 크룸로프 에서 몇 시간 정차합니다. 이 두 여행이 고객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가 높기 때문입니다. 저희와 함께 교통편을 예약하고 최소한의 대기 비용을 지불하십시오. 이 제안을 활용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유연한 개인 여행

유연한 개인 여행은 원하는 시간에 준비되며 귀하의 그룹에만 해당됩니다.

이 여행에는 입장료와 가이드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3월 21, 2022

테레진 프라이빗 투어

테레진에서는 18세기에 요제프 2세 황제가 프로이센의 침략을 방어하기 위해 건설한 4km가 넘는 성벽이 있는 거대한 성채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테레진은 제2차 세계 대전 중 나치에 의해 프라하 게슈타포의 임시 수용소이자 감옥으로 사용되었습니다. 게토 박물관(Museum of the Ghetto)은 150,000명 이상이 파견되었고 17,247명만이 살아남은 유태인의 절망적으로 슬픈 역사를 알려줄 것입니다.
3월 21, 2022

칼슈테인 성 개인 투어

이 중세 요새는 진정으로 숨이 멎을 듯한 시골 한가운데에 위치해 있으며 밤이 되기 전에 프라하로 돌아가는 여정을 마칠 수 있습니다. 프라하와 매우 가깝기 때문에 Karlštejn은 프라하 최고의 관광 명소 중 하나입니다. 이 매혹적인 고딕 성은 체코 왕과 로마 황제 카를 4세가 왕실의 보물과 문서를 보관하기 위해 1348년에 지었습니다.
3월 21, 2022

카를로비 바리 프라이빗 투어

치유 효과가 있는 천연 온천이 있는 마을 카를로비 바리는 체코에서 가장 유명한 온천 마을입니다. 카를로 4세는 1358년 카를로비 바리의 온천을 발견한 이후 베토벤, 바흐, 쇼팽, 러시아 표트르 대제 등 많은 상징적인 인물들이 이곳을 방문하여 치유의 샘을 즐기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아름다운 강변을 따라 산책을 즐기고 건축적 보석에 매료되며 도시 전역의 온천, 수영장 및 웰빙 센터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3월 21, 2022

체스키 크룸로프 프라이빗 투어

남부 보헤미아에 위치한 이 매력적인 도시는 로맨스로 가득 차 있으며 체코에서 두 번째로 많이 찾는 관광지입니다. 300개 이상의 건물이 이 상태에 해당하는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으로 등록되었습니다.
3월 21, 2022

Kutná Hora 개인 투어

13세기에 이곳에서 은광이 발견되었을 때 Kutná Hora는 16세기에 은 자원이 고갈될 때까지 즉시 중요한 도시가 되었습니다. 이 도시의 가장 중요한 명소 중 일부는 고딕 양식의 5층짜리 성 바바라 교회입니다. 1388년에 지어진 이탈리아 궁정은 이전 왕실 거주지이자 조폐국으로 13세기 말에 세들레치 납골당 근처에 세워졌습니다.
3월 21, 2022

Křivoklát 성 개인 투어

원래 프르제미슬 왕조의 사냥성이었던 이 광대한 고딕 양식의 왕궁 성은 13세기에 지어졌으며 15세기 말에 Wladyslaw Jagiello를 위해 재건되었습니다. 16세기에 감옥으로 사용되다가 1643년에 전소되었다가 19세기와 20세기로 접어들면서 마침내 복원되었습니다. 성의 상징적인 내부에는 예배당, 기사 회관, 왕실 홀, Fürstenberg 도서관, 감옥, 그림과 책이 있는 Fürstenberg 박물관이 있습니다.
3월 21, 2022

Konopiště 성 개인 투어

Konopište 성은 풍부하고 다양한 건축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원래 성은 프랑스 성채의 스타일을 표현하면서 요새로 사용하기 위해 지어졌습니다. 그 후 주인이 달라서 바로크 양식과 르네상스 양식을 모두 갖춘 요새가 되었습니다. 이 부동산의 마지막 개인 소유자는 1차 세계 대전이 시작될 때 사망할 때까지 소유자로 남아 있던 대공 프란츠 페르디난트(Franz Ferdinand)였습니다.

할인

저희와 함께 공항 또는 기차역 교통편을 예약하고 온라인으로 예약 요금을 선불 결제하면 11%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투어와 환승 모두). 예약 시 '교통 및 유람 11% 할인'이라고 기재하시면 이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예약 결제는 픽업 또는 투어 날짜 최소 24시간 전에 완료되어야 합니다.

이 프로모션은 이미 할인된 투어를 제외합니다(예: 수페리어 투어 특별 제공 및 디너 온 리버 크루즈). 표준 취소 정책이 적용됩니다.

우리는 이번 카를로비 바리 여행에서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귀하의 조직과 귀하가 우리와 공유한 방대한 지식에 감사드립니다. 우리 운전자 Peter는 전문 여행 가이드보다 낫습니다. 린다 엠, 맨체스터
당신의 여행은 내가 찾던 바로 그 여행이었습니다. 우리 운전자는 훌륭했고 Kutna Hora로가는 도중에 본 정보 DVD는 우리 여행을 더욱 좋게 만들었습니다. 가성비도 좋고 적극 추천합니다. 토니 S.
Karlstejn으로의 멋진 여행에 대한 완전한 만족을 표현하게 되어 기쁩니다. 분주한 도시의 짧은 탈출 ... 운전기사 Martin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해주세요. 이삭
안녕하세요, 우리는 오늘 이 투어에 참가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단지 나와 어머니가 그것을 얼마나 즐겼는지 글을 쓰고 싶었습니다! 우리 가이드는 환상적이고 지식이 풍부했습니다. 그녀의 이름을 말해 주시겠습니까? 나는 그녀에게 팁을 남기지 않았지만 내가 했으면 좋겠다. 감사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습니까? 헬렌 휘트비, 영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