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 도착 로비

우리 회사 로고와 귀하의 이름이 적힌 주황색 플래카드를 들고 있는 우리 운전자들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전용 드라이버가 보이지 않으면 당사의 다른 드라이버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또는 공중 공중전화에서 무료 상담전화 800 870 888로 전화하시면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드라이버를 찾을 수 없는 경우 수행할 작업

우리는 항상 시간을 지키려고 노력하지만 약간의 지연이 발생할 수 있는 통제할 수 없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5분의 여유를 두고 그 시간까지 환승이 도착하지 않으면 무료 전화(+420) 800 870 888 또는 프라하 전화(+420) 222 554 211로 전화해 주십시오. 공중 전화는 도착 홀에 있습니다.

프라하 공항 도착 시 운전기사를 찾는 방법

따뜻한 환영

터미널 1

이 터미널은 대륙간 항공편과 세관 및 출입국 관리를 거쳐야 하는 승객을 위한 것입니다. 영국과 아일랜드, 북미, 중동, 아프리카, 아시아 국가에서 오는 항공편이 이곳으로 옵니다. 로비에 도착하기 전에 모든 절차에 필요한 예상 총 시간은 위탁 수하물 없이 20분, 가방을 가지고 35분입니다.


터미널 2

이 항공편은 EU 솅겐 협정 회원국(영국 및 아일랜드 제외)을 위한 것입니다. 다른 유럽 항공편도 여기에 도착하며 고객은 수속을 완료하기 위해 여권이나 신분증을 제시할 필요가 없습니다. 로비에 도착하는 예상 시간은 위탁 수하물에 따라 10분에서 35분까지 다양합니다.


제3터미널

이 터미널은 정부 및 민간 항공편 전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