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매우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도보 – 만남의 장소(구시가 광장)

맥주와 유령 투어를 제외한 모든 산책의 만남의 장소는 파리 거리(Pařížská)와 구시가지 광장의 모퉁이에 있습니다. 성 니콜라스 교회 맞은편에 있으며 체코 관광청 바로 옆에 있습니다. 호텔 리셉션에서 물어보면 길을 알려줄 것입니다.

구시가 광장은 프라하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하나이며 Staromestsa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단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우리 회사 로고가 있는 빨간 우산을 들고 우리 가이드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걷기 시작 최소 10분 전까지 도착해야 합니다.

가이드 식별

투어 가이드는 우리 회사의 이름과 로고가 있는 빨간 우산을 들고 갈 것입니다.

마리안스케 광장

마리안스케 광장은 무료 도보 여행 의 두 번째 부분만을 위한 만남의 장소입니다.

가이드 식별

투어 가이드는 우리 회사의 이름과 로고가 있는 빨간 우산을 들고 갈 것입니다.

 

도착 시기

도보 투어 시작 10분 전 또는 보트 출발 시간 15분 전에 도착하는 것이 좋습니다.

 

조기 예약

저희 투어는 정원이 제한되어 있으므로 투어 장소를 확보하기 위해 일찍 온라인으로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좌석 배치가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특히 리버 크루즈에 적용됩니다.

 

만남의 장소까지 택시

원하는 경우 호텔에서 픽업하여 미팅 장소에 드랍한 다음 투어가 끝난 후 호텔이나 목적지로 다시 모셔다 드립니다. 특히 숙박하는 호텔이 시내 중심가에 있지 않은 경우 이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각 방향(도착 또는 출발)에 대해 1-4인 그룹의 경우 CZK 300, 5-8인의 경우 CZK 400을 청구합니다.

 

보트 – 출발 부두

우리는 다른 크루즈 (저녁, 점심 및 재즈 보트 크루즈)가 있기 때문에 서로 다른 만남의 장소가 있습니다. 예약을 완료하면 출발 지점과 시간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포함된 확인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